반응형



세번째 날에는 이즈하라 시내 부근과 남단쪽을 다녀왔습니다.

대부분의 명소는 첫날과 둘째날에 다녀온터라 여유롭게 돌았는데도 시간이 남더라고요,,

근데 이 날은 비가 좀 추적추적 내려서 안타까웠습니다ㅜㅜ


#1. 이즈하라 시내

이즈하라라는 도시는 번화가 느낌이 물씬 나면서 오징어 배들이 나란이 주차되어 있었던 매력적인 도시였죠

아! 하지만 차로는 이동이 좀 힘들었습니다. 이즈하라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니, 숙소에 차를 두고 다녔습니다.


도시 중간에 이런 운하?가 있는데 바다랑 연결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 운하 양 옆으로 상권이 발달되어 있어서 대부분의 편의점이나 음식점, 면세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시내 구경을 하면서 찍었는데 해가 없을 때 찍힌 사진도 나름 운치있어보여요^^


하지만, 이쁜 하늘이었으면 얼마나 더 이뻤을까요ㅎㅎ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덕혜옹주 결혼 기념비가 있다고 그래서 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


영화 "덕혜옹주" 참 재밌게 봤었는데요, 마지막에 조선으로 못돌아 오는 장면은 진짜ㅠㅠ

마음 아픈 장면이었죠ㅜㅜ

묵념 드리고 왔습니다...


#2. 쓰스자키 전망대

이번에는 차를 타고 대마도의 최남단 전망대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바다보면서 힐링하기 참 좋았습니다.

(사진 좀만 더 밝게 찍을걸..ㅠ)


비가 좀 내려서 하늘이 저모양임...


바다 옆 산책로, 진짜 절경 아닌가요?ㅎㅎ


#3. 아유모도시 자연공원

쓰스자키를 찍고 다시 이즈하라로 올라오는 도중, 자연공원이 있어서 한번 들려보았는데요,

와... 완젼 개이득 핵이득!!

여기는 캠핑장이었는데요, 날이 좀 추워져서인지 평일이어서인지(이게 맞는듯?) 사람이 없었습니다.


자연공원 입구! 옆에는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음ㅋㅋ


와,,,전 이 다리보고 반했어요!! 뭔가 정글로 들어가는 느낌!

이 다리를 건너면 캠핑장이 있고 내려가면!!


계곡이 똭!!


진짜 대박대박! 경치도 너무 이쁘고~ 물도 엄청 내려오구

저희는 발만 담궜지만, 깊은 곳도 은근 있는 거 같더라고요

가족들끼리 물놀이하기 진짜 좋은곳!'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완전 반함ㅋㅋㅋ★★★★★


#4. 점심 - 스시야

이즈하라 시내로 들어와서 점심을 먹었는데,,, 흡입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욤;;

회전초밥 시스템이고, 타블렛? 같은 거로 먹고싶은 거 시키면 기차에 올려져서 나와요ㅋㅋㅋ


가격은 세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5000엔 정도?로 크게 부담없는 가격!

맛도 좋고~ 아주 만족ㅋㅋㅋ


#5. 이사리비 공원

배 든든히 채우고 향한 곳은 인생샷 찍을 수 있다는 이사리비 공원이었는데요, 

음 날씨가 미스인지 제 사진실력이 엉망인지,,,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였습니다..ㅠㅠ

근데, 바로 옆에 호텔인지 호스텔인지 박현빈이 공연하러 오는 곳이라 계속 뽕짝이 흘러나와서 웃겼던ㅋㅋ



그냥 민들레 있어서 아웃포커싱 한컷ㅋㅋㅋㅋ


정글짐에도 올라가보면서 동심을 찾았죠ㅋㅋㅋㅋ


엄마를 위한 무료 족욕탕까지!♥

하지만 너무 더워서 저랑 동생은 5분도 안있다 튀쳐나왔죠ㅋㅋ


남들처럼 인생샷 도전해 보았는데 읭?ㅋㅋㅋㅋ뭐가 문제징,,


#6. 쇼핑 + 휴식

이즈하라에서 차타고 10~20km 정도 나가면 엄청 큰 쇼핑 센터가 계속 있더라고요!

그래서 쇼핑하러 갔습니당ㅋㅋㅋㅋ

다이소도 갔다가~ 드럭스토어도 들렸다가!! (사진은 없음..ㅠ)

양손 그득 들고 시내왔더니 비가 계속 와서 그냥 숙소가서 발닦고 잤습니당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